41672♬♬먹기 아까운 팬케잌

41672♬♬먹기 아까운 팬케잌

고양이



들었다. 조금이라도 그 곳에 늦게 도착하고 싶기 때문이다. 하지만 야속하게도 달은 어느 때보다 환한 빛을 뿌리며 웃고 있었다. 몰래 여관을 빠져나온 나는 시우리스 숲으로 향하고 있었다. 정확히 말하면

플로라 공주의 변화 정도에 놀랄 턱이 없었다. 사실 이해가 가지 않는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인데 나라도 그렇게 하겠다. 그건 좀 의외네요. 플로라 공주가 유일하게 내 국상을 추진하는 사람이라니.

튀어나왔다. 나는 어느새 잠이 들었던 모양이다. 눈을 떴을 때는 이미 어둑어둑해진 뒤였다. 고맙게도시녀들이 나를 가만히 놔두었던 것 같았다. 저녁을 걸렀지만 그다지 배는 고프지 않았다. 침대에서 일어나자

피드라가 광기에 젖은 눈을 번뜩이며말했다. 잘 받았지. 아주 멋진 선물이었어. 보답을 해주려고 여기까지 왔지. 사양은 하지마. 선물이라면 네 목이면 된다. 피가 뚝뚝 떨어지는 목을 가지고 싶구나. 히히히.

없어져야 해요. 오펠리우스 왕비는 누구에게 하는 말인지 모른 말을 중얼거렸다. 과거에도 르미엘 왕자는 라이언 왕자와는 달리 제멋 대로인 면이 많았지만-여자를 줄줄이 달고 다니는 것도 그렇고 아직 약혼을

없었다. 앞으로 하이덴 제국으로 갈 생각이냐? 내가 고개를 끄덕이자 수제노가 입을 열었다. 그럼 당분간은 같이 동행하겠군. 응? 수제노는 왜 돌아가지 않는 거지? 브러버드들은 자신의 정체를 안 사람은

전과는 달리 상당히 많이 안정되어 있었다. 역시 오펠리우스 왕비의 짓인가? 아니면 왕비 일당 중 하나의 짓인가? 양켄센의 반응으로 보아 남모르게 특수한 약을 먹였던 것 같다. 안타깝게도 지금까지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71779○○지구의 깊이

72699♠♠피젯 댕댕이

28979◆◆마누라의 선전포고